포커스
동아제약, ‘제2회 가그린 첫 니 사진 콘테스트’ 실시
동아제약, ‘제2회 가그린 첫 니 사진 콘테스트’ 실시
  • 이승호
  • 승인 2016.05.0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 이원희)이 이달 2일부터 17일까지 '제2회 가그린 첫 니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은 '가그린 첫 니 사진 콘테스트'는 아이들에게 첫 니 빠진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평생의 추억을 만들어 주고, 새로 나올 영구치의 의미와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 올바른 치아관리 습관을 갖게 하고자 기획됐다.

콘테스트 참가는 행사 기간 내 첫 니 빠진 아이들의 사진과 사연을 페이스북 '가그린'페이지(https://www.facebook.com/garglin.dapharm)에 올리면 된다.

동아제약은 참가자 중 페이스북 호응도와 전문가 심사평가가 높은 20명을 선발, '가그린 첫 니 사진관' 초대권을 선물한다.

'가그린 첫 니 사진관'에 초대 받은 아이들은 스타 포토그래퍼 홍혜전 작가와 생애 단 한번뿐인 평생의 추억이 될 첫 니 빠진 사진을 촬영한다. 아이들의 사진작품은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내 '첫 니 사진 전시회'에서 소개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어린이용 가그린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아쉽게 사진관에 초대받지 못한 아이들 30명을 추첨해 키자니아 입장권(4인가족 이용)을 선물한다.

동아제약 가그린 담당자는 “첫 니가 빠지고, 영구치가 자랄 때 아이들의 치아관리가 더 중요해 진다”며 “평생의 한번뿐인 첫 니 빠진 모습을 기억하며 추억도 만들고, 앞으로 평생 간직할 새 이를 위해 첫 가그린을 시작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은 1982년 국내 최초로 발매 후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발맞추어 새로운 제형을 잇따라 선보이며 토탈 오랄 헬스케어 제품으로서 시장 지배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 어린이용 가그린은 쿵푸 팬더(딸기맛), 슈렉(사과맛), 마다가스카 펭귄(풍선껌맛) 3개의 친근한 캐릭터로 다양화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 할 수 있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