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아제약, 어린이 80여명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초대
동아제약, 어린이 80여명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초대
  • 이승호
  • 승인 2016.04.2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아제약 직업 체험 행사에 초대된 어린이들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내 위치한 동아제약 가그린 치과 체험 시설에서 마네킹 환자의 충치와 치석을 치료하고 있다.

동아제약(대표 이원희)은 지난 22일,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어린이 80여명을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 초대해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그 동안 꿈꿔왔던 자신의 미래 모습을 체험해 보고 올바른 직업관과 가치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참석한 어린이들은 키자니아 내 위치한 '동아제약 가그린 치과' 체험시설을 방문해 구강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배워 보고, 마네킹 환자의 충치와 치석을 직접 치료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경찰관, 소방관, 요리사 등 다양한 놀이형 직업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키자니아 직업 체험을 통해 참가 어린이들이 막연하게만 알았던 각 직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미래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뿐 아니라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이바지 하고자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어르신 무료 염색 봉사활동 '비겐어게인 캠페인', 자원봉사자를 응원하는 '박카스, 풀려라 자원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