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유디치과, 미술전시회 ‘봄의 전쟁’ 13인의 예술가 한자리에 모여
유디치과, 미술전시회 ‘봄의 전쟁’ 13인의 예술가 한자리에 모여
  • 이승호
  • 승인 2016.04.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연상케 하는 작가 13인의 작품 모아 그룹 전시회 개최

유디치과(강남뱅뱅점)는 예술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 13인을 초청해 봄에 관련된 작품을 선보이는 '봄의 전쟁'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봄의 전쟁' 전시회는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진행되며, 봄을 맞아 개개인의 표현기법이 개성 있게 드러나는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 민유경 작가 '봄의 향기'

'봄의 전쟁' 전시회에는 김경임, 김난영, 김윤숙, 김해선, 남윤정, 문미진, 민유경, 박현숙, 신정숙, 오준화, 이경아, 최미옥, 최윤정 등 최근 미술계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총 13인의 작가들이 참여했다.

민유경 작가의 '봄의 향기'는 꽃과 나무를 주제로 화사한 색감을 사용하여 봄을 표현했다. 김난영 작가의 '소박한 산책'은 다른 작품에 비해 화려하지는 않지만 단조로움 속에 자유를 갈구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 밖에도 여러 작가들이 선보이는 미술작품과 새로운 표현기법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많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서울 양재역 2번 출구,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