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국제약,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15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
동국제약,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15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
  • 이승호
  • 승인 2016.04.1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은 지난 16일,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15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봄철을 맞아 등산객이 늘어나는 북한산, 도봉산, 설악산, 지리산, 계룡산, 가야산, 무등산 등 전국 국립공원 10여개 탐방로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이날 동국제약 임직원들과 국립공원관리공단 직원들은 등산객들이 안전하게 산행할 수 있도록 안전수칙과 구급함 위치가 표기된 지도를 무료로 나눠줬다.

또한 동국제약 직원들은 야외 활동 시 조심해야 할 모기와 진드기 매개 질환(지카바이러스, 중증열성혈소판 감소증후군) 예방 차원에서, 등산객들에게 모기와 야생진드기(작은소참진드기) 기피제인 '디펜스벅스'를 뿌려주는 행사도 진행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봄∙가을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만큼 부상도 빈번하게 발생되기 때문에,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자는 취지로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 8년째 산행안전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산행 전에 안전 수칙을 숙지하고 상비약을 구비해 놓거나, 지도에서 구급함 위치를 파악해 응급 상황 발생시 활용할 수 있도록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