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유디치과, '어린이 날' 맞이 ‘더 퀸 온 아이스’ 초청이벤트 진행
유디치과, '어린이 날' 맞이 ‘더 퀸 온 아이스’ 초청이벤트 진행
  • 이승호
  • 승인 2016.04.1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디치과는 '어린이 날'인 내달 5일,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 '더 퀸 온 아이스'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 초청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더 퀸 온 아이스'는 피겨 여왕 김연아와 함께한 유니버설 뮤직의 클래식 음반 '더 퀸 온 아이스'에 수록된 하이라이트 곡으로 공연 1부는 김연아가 사랑한 클래식 음악, 2부는 김연아의 피겨대회 출전 곡들로 구성됐다. 이번 공연에는 필라델피아를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지휘자 백윤학과 디토 오케스트라가 연주하고 만 16세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최연소로 입학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홍유진이 협연 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디치과가 실시하는 '더 퀸 온 아이스' 특별 초청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유디치과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해 팔로우(친구)를 맺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당 10명씩 총 20명(1인 2매)에게 무료 초대권(R석)을 증정한다.

이번 초청이벤트를 기획한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유디치과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