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자생의료재단, '사랑의 하트 종이접기 캠페인' 진행
자생의료재단, '사랑의 하트 종이접기 캠페인' 진행
  • 이승호
  • 승인 2016.04.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4개 적립 마다 저소득가정 척추질환 환자 치료비 지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신준식)은 저소득가정 척추질환 환자에게 치료비를 지원하는 '사랑의 하트 종이접기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일반인들이 만든 종이하트가 하나씩 모일 때마다 자생의료재단이 기부금을 1000원씩 적립하는 방식으로 모두 1004개의 종이하트가 모일 때 마다 척추질환으로 진단받은 저소득가정 환자 한 명에게 치료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는 전국 18개 자생한방병원에 비치된 하트접기 종이나 일반종이로 하트를 접으면 된다. 접은 하트를 들고 인증사진을 찍어 자생한방병원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과 함께 댓글을 올리거나 자생한방병원에 비치된 하트접기 종이로 하트를 접은 뒤, 하트에 본인의 이름을 적어 병원에 비치된 하트함에 넣으면 된다.

자생의료재단 사회공헌실 관계자는 “일반인 스스로 나눔 캠페인 참여를 통해 자생의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사회에 좋은 일을 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종이하트 접기 캠페인에 동참해주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자생의료재단은 2000년 설립돼 2013년 11월 국내 최대 한방 공익의료재단으로 거듭났다. 한의학의 세계화를 위한 '자생 글로벌 장학사업', 저소득층 청소년의 학업지원을 위한 '자생 희망드림 장학사업',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척추건강지킴이 사업', '한의사직업체험', '무의촌 무료의료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