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갱년기 여성에 효과적인 ‘광동 피크노제놀’ 출시
갱년기 여성에 효과적인 ‘광동 피크노제놀’ 출시
  • 이승호
  • 승인 2016.04.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생활건강, 안전성과 기능성이 입증된 피크노제놀 함유

광동생활건강은 갱년기 여성에게 효과적인 피크노제놀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광동 피크노제놀'을 출시한다.

여성 갱년기에는 안면홍조, 근육통 등 신체적 증상과 우울감, 수면장애, 건망증 등 정신적 증상이 함께 나타난다.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여성 갱년기 증상이 젊은 세대까지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피크노제놀 성분은 프랑스 해안송 껍질 1000kg당 약 1kg을 얻을 수 있는 귀한 추출물이다. 이미 80여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입증된 성분으로 미국 FDA 원료 안전성 인증 제도인 GRAS에 등재됐고, 국내에서도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한국여성과 신체조건이 유사한 일본을 비롯한 총 381명의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3건(일본, 대만, 이탈리아)의 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갱년기 및 여성건강 지수[쿠퍼만지수(KI), 폐경기에 따른 삶의 질(WHQ), 갱년기 현상(MSQ)] 연구에서 섭취 4주 후부터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광동 피크노제놀은 여성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크노제놀 이외에도 비타민 5종, 아연함유로 뼈건강,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항산화, 피부건강, 눈건강, 면역기능에 필요한 복합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