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미국UD, 미 동부 센터빌 지역에 15번째 유디치과 오픈
미국UD, 미 동부 센터빌 지역에 15번째 유디치과 오픈
  • 이승호
  • 승인 2016.04.0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번째 센터빌 지점, 각 분야의 치과 전문의와 최첨단 시설 갖춰
▲ 15번째로 오픈한 미국 유디치과 센터빌 지점의 진료실 전경.

미국UD가 지난 3월, 버지니아 센터빌(Centreville, VA) 지역에 새로운 유디치과를 개원했다. 이는 지난 2월, 뉴욕 플러싱(Flushing, NY) 지점에 이어 15번째 미국 유디치과 네트워크 병원이다.

이로써 유디치과는 미 동∙서부 전역을 커버하는 치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지난 3월, 미국 동부의 버지니아 주 센터빌(Centreville, VA)에 오픈한 유디치과 15호점은 12개의 진료실과 수술방과 첨단 시설을 갖추었으며, 도시의 중심 상권에 위치해 현지 주민의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미국 명문대학인 예일대와 콜롬비아대를 졸업한 교정 전문의, 미국에서 대학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연세대 출신의 신경 전문의 등 최고의 의료진이 보철과 스케일링뿐 아니라 교정치료, 신경치료, 구강외과 등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 유디치과 센터빌 지점 관계자는 “유디치과는 의료수준이 매우 높고 경쟁이 심한 미국 내에서도 저렴한 진료비와 질 좋은 서비스로 한국교민과 현지인 모두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특히 미국은 의료민영화로 인해 의료비가 매우 높은데 유디치과는 저렴한 진료비와 다양한 치료비 결제 방식을 도입해 보험이 없는 환자에게도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은 한국과는 다르게 국민건강보험제도가 없기 때문에 매우 높은 의료비가 발생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유디치과는 높은 치료비 때문에 치과 진료를 받지 못하는 한국 교민들과 미국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United Dental Group Savings Plan'이라는 유디치과 만의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멤버십에 가입한 환자는 미국 내 어떤 유디치과를 방문해도 동일한 진료비 혜택과 최고의 진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유디치과는 워싱턴 D.C(Washington D.C.)를 시작으로 타이슨코너(Tyson's corner), 노턴(Northern), 팰리세이드(Palisade Park, NJ), 뉴욕 맨하튼(Manhattan, NY), 뉴욕 플러싱(Flushing, NY)과 버지니아 센터빌(Centerville, VA), 가든그로브(Garden Grove, CA), 로스앤젤레스(L.A., CA), 플러튼(Fullerton, CA), 얼바인(Irvine, CA), 노스리지(California Northridge), 산타애나((Santa Ana, CA), 세리토스(Cerritos), 다이아몬드 바(Diamond Bar, CA) 등 미 동서부 주요 거점도시 지역에 총 15개의 네트워크 병원을 구성했으며 오는 5월 미국 메릴랜드주 엘리컷 시티(Ellicott city, MD)에 16호점을 개원할 예정이다.

유디치과는 앞으로 북부와 남부 주요도시에도 지속적으로 네트워크 병원을 개원해 미 전역을 아우르는 치과 전문 네트워크 병원으로 발전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