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서울대치과병원, ‘제3기 홍보기자단 발대식’ 진행
서울대치과병원, ‘제3기 홍보기자단 발대식’ 진행
  • 남재선
  • 승인 2016.02.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협력·관심’ 문화 정착에 기여

서울대학교치과병원(병원장 류인철)은 지난 16일 병원 3층 대회의실에서 'SNUDH 제3기 홍보기자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류인철 병원장, 백명현 상임감사, 금기연 진료처장, 명훈 기조실장, 현홍근 대외협력실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2기 홍보기자단의 활동 소개, 최우수기자 및 우수기자 시상, 제3기 홍보기자단 임명장 수여 등이 진행됐다.

서울대치과병원은 각 직종과 부서 직원들로 구성된 'SNUDH 홍보기자단'을 조직해 직원 상호 간 이해와 협력, 소통을 활성화하고 밝은 병원을 만들어 '열린 조직 문화'를 확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난 기수 활동에 이어 제3기 홍보기자단은 서울대학치과병원 안팎의 소식을 전파하고 각 부서별 소통창구의 역할을 해나갈 계획이다.

특히 각종 캠페인, 병원보 원고 작성, 원내 소식지 '사랑니' 발간, 블로그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해나가면서 점차 활동 영역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류인철 병원장은 “홍보기자단이 어느덧 3기로 접어들면서 병원을 밝고 긍정적으로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제3기 기자단도 좋은 소식, 좋은 기운을 나누어 당초 목표했던 소통과 협력, 관심의 문화가 자리 잡는데 큰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