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신흥, 디지털 환자맞춤 교정 ‘INSIGNIA’ 개원가 호평
신흥, 디지털 환자맞춤 교정 ‘INSIGNIA’ 개원가 호평
  • 남재선
  • 승인 2016.01.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치료로 진료 효율성 높여

신흥의 디지털 맞춤형 브라켓 'INSIGNIA'(제조원: Ormco, 미국)가 치과 개원의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INSIGNIA'는 3D 디지털 기술로 환자 개개인에 맞는 브라켓과 와이어를 제작해 100% 환자맞춤식 치아교정장치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빠르고 정확한 교정 치료를 도와준다.

특히 디지털을 이용한 제품 특징으로 진료의 정확도를 높여주고, 원하는 치료결과를 얻기까지의 시간을 단축시켜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 과정을 살펴보면, 우선 환자로부터 채득한 인상체를 미국에 있는 INSIGNIA 본사에 보내며, 본사에서는 INSIGNIA Ai Approver Software를 통해 Set-up을 진행한다.

제작된 교정장치는 환자 맞춤형 브라켓, 지그, 와이어 등으로 구성돼 환자에게 딱 맞게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여준다. 지그를 사용해 치아에 본딩할 때는 정확한 포지셔닝이 가능해 장치를 정교하게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진료 도중에도 진단 및 진료계획을 추가·수정할 수 있어 각 환자에게 알맞은 맞춤형 진료를 가능토록 돕는다.

신흥은 “'INSIGNIA'는 환자 개인 맞춤형 시스템으로 최적의 교정치료를 제공하면서 술자에게는 효율적인 진료를 가능케 해준다”며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고, 디지털 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