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강릉원주치대, 능동적 인재 양성 앞장서다
강릉원주치대, 능동적 인재 양성 앞장서다
  • 남재선
  • 승인 2015.04.0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리더십 트레이닝 개최··· 학생 자유 토론 진행 통해 소속감 강화

강릉원주대학교치과대학(학장 고성희)이 지난달 28~29일 치학 1호관과 배나무골 펜션에서 학생회 주관으로 '2015년 1학기 리더십 트레이닝(LT)'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성희 치과대학장, 조경모 치의학과장, 이재관 치의예과장, 신선정 치위생학과장을 비롯해 치과대학 학생회 임원진과 각 학년 과대 및 학회장·부학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치과대학 학생회 회칙의 숙지와 그에 관한 논의'를 주제로 한 발표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지난 행사 평가회가 진행돼 학생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발표·토론함으로써 능동적인 리더에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마련됐으며, 2014년 예산안 보고와 2015년 행사 계획, 또 21대 학생회의 공약 이행현황과 향후 학생회 운영방안에 대한 논의도 진행됐다.

토론 및 발표가 끝난 후에는 치과대학 구호 '아라미르'를 모두 함께 제창하며 치과대학 대표 학생으로서의 소속감을 고취시켰으며, 배나무골 펜션으로 이동해 레크리에이션 등 행사가 이뤄졌다.

행사에 참여한 각 대표들은 “강릉원주대치과대학 일원으로서의 소속감을 한층 강화했다”며 “짧은 일정이었지만 교수 및 학생들과 모두 함께해 뜻 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