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핏펫, 유기 반려동물 위해 코리안독스와 다솜에 물품후원 
핏펫, 유기 반려동물 위해 코리안독스와 다솜에 물품후원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4.02.2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코리안독스 고재관 소장, 핏펫 김선중 홍보팀장, 코리안독스 김복희 대표, 지연지 팀장, 이은교 훈련사(사진제공 : 핏펫)
(왼쪽부터) 코리안독스 고재관 소장, 핏펫 김선중 홍보팀장, 코리안독스 김복희 대표, 지연지 팀장, 이은교 훈련사(사진제공 : 핏펫)

핏펫(대표 고정욱)이 지난 14일, 약 2억 원 상당의 반려동물용 사료와 간식, 영양제, 용품 등 후원물품을 동물보호단체 코리안독스(대표 김복희)와 다솜(대표 김준원)에 각각 전달했다.

핏펫은 지난해 연말, 고객이 핏펫몰의 상품을 구매하면 일정 수량의 사료와 간식을 자동으로 기부하는 ‘핏펫 투게더 연말 기부 이벤트’를 실시했다. 핏펫은 고객이 기부에 참여해 모은 사료와 핏펫의 추가 기부를 합해 약 2억 원의 사료와 간식, 영양제 및 반려동물 용품을 동물보호단체에 전달했다.

동물보호단체 ‘코리안독스’의 유기동물 보호시설 ‘레인보우 쉼터’에는 불법 번식장에서 구출한 강아지를 비롯해 총 500여 마리의 유기견을 보호하고 있으며, 동물보호단체 다솜은 직접 보호 중인 50여 마리의 유기묘 이외에도 전국 각지의 고양이 보호소 60여 곳과 연합해 길고양이 및 유기 고양이를 돌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핏펫은 코리안독스와 다솜이 보호하고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도움이 되고자 반려동물 건강과 관련된 후원물품을 마련해 각 단체에 전달했다. 후원 물품들은 알레르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하이포 알러지 사료 ‘인섹트업’, 구강관리를 위한 덴탈껌 ‘잇츄’, 관절 및 피부건강 위한 ‘베터’, 장 건강을 돕기 위한 ‘윌로펫’, 프리미엄 고양이 사료 ‘스크럼블즈’ 등 강아지와 고양이 건강 관리를 위한 전문 제품들이 다량 포함돼 있다.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 “핏펫은 사회공헌 캠페인 ‘핏펫 투게더’를 통해 유기동물을 보호하고 반려동물들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핏펫은 지난 한해 동안 10여곳의 동물보호단체에 약 10억 원 가량의 반려동물 사료와 물품을 후원했으며, 이같은 인도주의적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지난 연말에 반려동물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회원 유공장 명예대장’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