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콘드로이틴 800mg함량 일반의약품 '콘맥스 정' 출시 
삼진제약, 콘드로이틴 800mg함량 일반의약품 '콘맥스 정' 출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4.01.2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성형 비타민 메코발라민과 비타민D, 고함량 아연 등 관절건강에 도움

삼진제약(대표 최용주)이 중장년층의 관절 건강 관리에 필요한 콘드로이틴이 최대 함유돼 있는 일반의약품 ‘콘맥스 정’을 출시했다.

골관절염은 관절을 감싸고 있는 연골 내 결합 조직 중 콘드로이틴 등의 감소로 인한 연골 구조 손상 및 변형에 의해 발생되며, 연령이 증가할수록 빈도는 더욱 높게 나타난다. 

아울러 일반적으로 관절 간 간격이 좁아지면서 염증이 유발되는데 이러한 연골의 파괴를 막고 재생을 촉진시키는 콘드로이틴 성분 복용 시, 골관절염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삼진제약이 이번에 출시 한 ‘콘맥스 정’은 식약처 표준제조기준 확대(기존 600mg)에 따른 최대 함량으로 콘드로이틴 800mg이 함유돼 있다. 또한 신경 활성형 비타민  메코발라민 함유로 저하된 신경 기능을 신속히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 

삼진제약은 "기존 시장에 출시돼 있는 콘드로이틴 복합 제품들이 효과 발현이 다소 느린 시아노코발라민을 함유하고 있어 이러한 점을 비추어볼 때 ‘콘맥스 정’이 가지고 있는 성분 및 효과에 따른 차별성은 또 다른 장점이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콘맥스 정’은 중장년층의 면역 강화를 위한 고함량 아연과 비타민 D 1000IU, 감마오리자놀, 이노시톨까지 함유해 추가적인 영양제 복용없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1일 1회 1정 복용으로 소비자 편의도 높였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콘맥스정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콘드로이틴과 활성형 비타민 메코발라민을 함유한 관절 영양제로 소비자의 복용 만족도가 높을 것이다”며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제품으로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