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보자기' 에디션 선봬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보자기' 에디션 선봬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4.01.2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룡의 해 콘셉트로 푸른색 보자기와 노리개 포장, 설 선물로 제격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사진)의 설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

설 특별 에디션은 시즌 한정판으로,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과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은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설 특별 에디션을 판매하고, 카카오 선물하기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에디션을 판매한다.

특히 갑진년 청룡의 해 콘셉트에 맞게 푸른 색상의 보자기 포장과 노리개 장식으로 고급스럽게 패키지를 꾸몄다. 또 희망과 행운을 상징하는 청룡을 쇼핑백에도 새겨 감사의 의미를 담는 설 선물로 제격이다.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도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25만 원 이상 구입 시 건강몰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9만 원 상당의 건강지원금 쿠폰을 지급한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프리미엄 건기식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지난해 5월 출시 후 쉼 없이 달려오며 출시 8개월 만에 200만병을 돌파할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갑진년 청룡의 해 콘셉트로 기획한 설 특별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운이 가득한 에너지를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제제 기술력인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비타민 B군 8종 모두를 흡수율까지 고려하였고,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 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채웠다. 기능성 성분이 꼼꼼하게 설계된 장점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입소문을 타 200만 병을 출시 8개월 만에 넘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