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메디텍, 체외충격파 치료기 MT-3000 선보여
휴온스메디텍, 체외충격파 치료기 MT-3000 선보여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4.01.1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피스형 방식으로 시술 편리성 높여

휴온스메디텍(대표 천청운)이 핸드피스형 방식으로 시술의 편리성을 높인 체외충격파 치료기 'MT-3000'(사진)을 출시했다.

MT-3000는 기존(MT-2000)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본체와 카트가 분리되기에 효과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충격파의 성능이 뛰어난 집중형 마그네틱방식으로 높은 충격파 에너지를 이용해 치료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또한 기존 제품에 비해 충격파 파워를 1~12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해 시술자는 시술 중 충격파 파워를 증감하면서 시술할 수 있고, 핸드피스를 경량화해 기존 환부 고정형 방식에서 전 부위에 시술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리성과 치료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MT-3000은 직관적인 GUI를 적용해 스크린에서 환부 터치 시 부위별로 충격파 파워 및 회수가 자동으로 세팅되어 시술자 뿐만 아니라 환자의 치료 효율성도 증대됐다"며 "환자의 회복과 편의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T-3000과 동일 기술이 적용된 휴온스메디텍은 체외충격파 치료기인 IMPO88(발기부전 치료기)은 만성골반통증증후군에 대한 적응증 추가 임상이 성공적으로 종료돼 만성골반통증증후군 적응증 추가 허가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