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 출시 2주년만에 대표 브랜드로 성장
삼진제약,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 출시 2주년만에 대표 브랜드로 성장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4.01.0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1100만장 PTP판매… 올인원 건기식 시장 리딩 품목으로 발돋움

삼진제약(대표 최용주) 토탈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의 대표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발돋움한 ‘하루엔진’(사진)이 출시 2주년을 맞았다. 

‘하루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엄선해 하루 한 장, 세 알에 담은 제품’을 컨셉으로 2021년 첫 출시 된 '하루엔진'은 2023년 기준, 누적 1100만장 이상의 PTP가 판매되며, 관련 시장 리딩 품목으로 성장했다. 

현재 올인원 제품임을 표방한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에 나와 있지만 대부분 성분에 대한 구분없이 포장돼 있으며, 이러한 포장은 성분 간섭으로 인한 안정성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반면,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 공법을 채택한 '하루엔진'은 한 장의 PTP를 독립 포켓으로 구분, 3가지 형태로 구성 된 정제 및 캡슐을 개별 포장함으로서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게 한다. 

제품의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 안정성을 모두 높인 '하루엔진'이 이러한 특징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그동안 '하루엔진'은 성별과 연령 등에 따라 총 6가지 시리즈 제품으로 라인을 확장해왔다.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오리지널 '하루엔진' ▲하루엔진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서 비타민 D, K 성분이 추가되고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에 장용성 캡슐이 적용된 '하루엔진 플러스' ▲남성-여성 맞춤형 제품인 '하루엔진 포 맨' / '하루엔진 포 우먼' ▲50대 이상 중년 남성과 여성을 위한 '하루엔진 50+맨' / '하루엔진 50+우먼'이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며 리딩 품목으로 성장하고 있는 ‘하루엔진’ 6종 시리즈 제품은 기초 영양 제공은 기본이고 각각의 주요 효능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에 귀 기울여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하는 등 더욱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