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핏펫, 대한적십자사 명예대장 수상... 유기동물 보호 앞장
핏펫, 대한적십자사 명예대장 수상... 유기동물 보호 앞장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12.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핏펫 고정욱 대표가 대한적십자사로부터 명예대장을 받았다(사진제공 : 핏펫)
핏펫 고정욱 대표가 대한적십자사로부터 명예대장을 받았다(사진제공 : 핏펫)

핏펫(대표 고정욱)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회원 유공장 명예대장’을 받았다.

대한적십자사의 회원유공장은 인도주의적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한 개인후원자 및 기업에 대해 수여하는 포장으로 은장부터 최고명예대장까지 수여된다. 핏펫은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명예대장을 받게 됐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핏펫은 반려동물 유기행위 근절 및 유기동물보호소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핏펫 투게더’를 기획하고, 대한적십자의 도움을 받아 지난 1년 간 전국 10개의 유기동물 보호단체에 강아지와 고양이 용 사료와 간식, 영양제, 배변용품, 미용용품 등 후원했다. 

핏펫이 유기동물 보호단체에 후원한 물품의 수량은 총 5만2000여개이며, 가격으로는 원가 기준 약 2억8500만 원이 넘는다.

한편 지난 2017년 반려동물 간편 모바일 진단키트 ‘어헤드’를 출시하면서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시장에 등장한 핏펫은 이후 진단키트 사업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커머스와 동물병원을 추천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 플랫폼 ‘핏펫’을 런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