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핏펫, 2023 베스트 어워즈 특별 기획전 진행
핏펫, 2023 베스트 어워즈 특별 기획전 진행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12.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반려생활을 선도하는 핏펫(대표 고정욱)이 연말을 맞아 한해 동안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들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핏펫 2023 베스트 어워즈’ 특별 기획전을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핏펫 2023 베스트 어워즈’ 특별 기획전은 올 한해 핏펫몰에서 가장 사랑받은 반려동물의 사료와 간식, 영양제, 배변용품, 장난감, 의류 등 카테고리 별 TOP 2를 소개하고, 최대 81%까지 저렴하게 만나 볼 수 기회를 준비했다. 

또한 23년도에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HOT 키워드와 24년도가 기대 되는 ▲펫생각 ▲아타스 ▲리브펫 ▲디어니스트키친 등과 같은 루키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이번 ‘핏펫 2023 베스트 어워즈’에서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는 강아지 사료의 스테디셀러 ‘로얄캐닌’과 고양이 사료의 강자로 떠오른 ‘아투’ 가 선정되었고, 간식 브랜드로는 강아지 구강관리 간식 ‘잇츄’, 알러지 영양제 ‘베터’가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23년 하반기에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1초 흡수 고래패드’ 와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 ‘냥쌤’의 감동모래 더스트제로 제품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