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고려은단, 겨울철 건강관리 브랜드데이 & 쇼핑라이브 진행
고려은단, 겨울철 건강관리 브랜드데이 & 쇼핑라이브 진행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11.3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은단이 12월 1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저 기온이 영하로 떨어져 일교차가 커지는 초겨울에는 활력과 면역력을 잃기 쉽다. 또한 낮이 짧아져 일조량이 줄고 강추위에 외부 활동이 감소하면서 햇빛을 통한 비타민D 합성 역시 부족해질 수 있다.
 
고려은단은 겨울철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활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멀티비타민 제품부터 뼈 건강 비타민D, 눈 건강과 눈 피로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 다양한 건강 관심에 맞춰 프로모션 라인업을 구성했다.

고려은단 헬스케어 브랜드스토어에서 고려은단의 인기 건기식들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을 통해 최대 6,000원 추가 할인 쿠폰 14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당일 발송, 네이버 내일도착 보장 혜택이 제공된다.
 
1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메가도스D 4000IU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퓨어 밀크씨슬 등 겨울철 다양한 건강 관심에 맞춘 고려은단 인기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과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타민C에 유자 과즙과 벌꿀을 더한 비타민 음료 ‘허니&유자 비타민C’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