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핏펫, 냥신tv와 함께 고양이 간식 기부 및 봉사 활동 진행
핏펫, 냥신tv와 함께 고양이 간식 기부 및 봉사 활동 진행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11.2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핏펫)
(사진제공 : 핏펫)

핏펫(대표 고정욱)이 지난 12일, 냥신tv 나응식 수의사와 구독자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동물자유연대 온캣(고양이보호소)을 방문해 고양이 간식과 선물을 전달했다.

핏펫과 나응식 고양이행동전문 수의사는 파주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온캣을 방문해 핏펫이 준비한 프리미엄 고양이 간식 ‘스크럼블즈’ 700박스(5377개)와 나 원장과 핏펫이 함께 만든 고양이 스크레쳐 ‘냥쌤 플레이그라운드 스크레쳐'를 선물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냥신tv 구독자는 유기 고양이 돌봄에 필요한 모래 약 800박스를 이동했다. 이후 온캣의 고양이 보호시설을 둘러보고 보호 중인 고양이들을 만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유튜브 냥신tv를 운영하고 있는 나응식 수의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구독자에게 너무 고맙다”며 “더이상 버림받는 고양이가 발생하지 않길 바라며 온캣에서 보호받고 있는 고양이들이 하루 빨리 좋은 보호자를 만나 새로운 가족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핏펫은 냥신tv 구독자와 함께 고양이 유기행위를 근절하고 보호소에 있는 고양이들에게 필요한 사료와 간식을 기부하기 위해 ‘냥신tv와 함께 핏펫 투게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냥신tv를 방문해 이번 봉사활동 콘텐츠를 시청하고 핏펫몰에서 '냥신tv와 함께' 키워드 쿠폰을 사용하면 핏펫 첫 주문 고객 대상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자동으로 고양이 간식이 기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