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대웅제약, 수능 체력관리 필수템 ‘대웅제약 퍼펙트샷' 올리브영서 한 달 간 20% 할인 
대웅제약, 수능 체력관리 필수템 ‘대웅제약 퍼펙트샷' 올리브영서 한 달 간 20% 할인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3.11.0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11월 건강식품 브랜드 선정... 체력 회복 필요한 소비자 맞춤 비타민, 영양 설계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이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사진)의 11월 올영픽(P!CK) 선정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의 ‘올영P!CK’은 매월 제품력과 소비자 니즈 및 트렌드를 종합해 이달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엄선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올영 P!CK’ 11월 건강식품 부문에는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선정됐다. 최근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막판 체력 유지를 위한 필수템’으로 입소문이 나며 출시 6개월만에 1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올리브영 입점과 11월 올영P!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의 8개입 특별 구성 패키지를 선보이고, 이달 말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독자 77만의 인기 유튜버 트위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제품력과 기능성을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시리즈는 100% 국내 생산의 액상·정제 이중 제형 비타민으로 흡수율과 부작용을 고려해 비타민B 8종 모두를 최적, 최대함량으로 담은 제품이다. 

여기에 대웅제약의 제제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간 건강 기능성 성분인 ‘실리마린(밀크씨슬 추출물)’을 식약처 고시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웠다. 또 각 성분들이 간섭하지 않고 상호 기능을 극대화해 시너지를 발휘하도록 꼼꼼하게 설계해 만성 피로의 근본까지 해결하고자 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비타민B군은 8종을 한 번에 먹어야 진짜 에너지 생성이 가능하다”며 “일반적인 이중제형 비타민과 달리 에너씨슬 퍼펙트샷 시리즈는 비타민B군의 흡수율과 체내 이용·합성율까지 고려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20,833%(비타민12 함유량 기준)까지 고함량으로 담아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