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2023 동행캠페인’ 성료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2023 동행캠페인’ 성료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10.3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국립수목원에서 20~50대 여성 40여명과 함께 힐링 캠페인 진행
여성 갱년기 질환과 다리 건강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관리에 대한 시간 가져
(사진제공 : 동국제약)
(사진제공 : 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지난 26일, 산림청 국립수목원(경기도 포천시 소재)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동행캠페인’을 진행했다.

동행캠페인은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와 정맥순환장애 증상 개선제 센시아 브랜드를 통해 중년 여성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날 행사에는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한 20~50대 여성 4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는 국립수목원을 방문해, 가을 정취를 즐기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했다. 단풍과 다양한 꽃, 나무들이 어우러지며 장관을 이룬 수목원의 풍경을 배경으로 친구, 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또한, 정맥순환장애와 여성 갱년기 증상과 질환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바른 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따로 친구와 단 둘이 시간을 내어 교외로 나오기가 쉽지 않은데, 오랜만에 멋진 뷰를 배경으로 함께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재미있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갱년기 질환과 다리 건강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어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2013년부터 시작된 동행캠페인은 여성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에도 많은 참가자분들의 건강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여성갱년기 증상을 비롯 정맥순환장애 등 다양한 여성 질환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참여자 중심의 다양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동행캠페인 외에도 중년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한 ‘퀸(Queen)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퀸(Queen) 캠페인은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갱년기를 극복하는 모든 여성을 응원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힐링 프로그램인 퀸(Queen) 클래스를 통해 올바른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중년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최근에는 우울하고 짜증이 많아지는 갱년기 여성에게 기분 전환이 될 수 있는 플라워 박스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