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2040 여성 겨냥한 ‘365meal 바나나콜라겐’ 선보여
현대약품, 2040 여성 겨냥한 ‘365meal 바나나콜라겐’ 선보여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10.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분자피쉬콜라겐’ 함유 체내에 필요한 콜라겐 간편히 섭취할 수 있어

MZ세대를 중심으로 자신의 건강을 직접 관리하고, 관련 제품 등에 투자하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 열풍이 뜨겁다.

신한카드 빅데이터 연구소는 2023년 주요 소비 트렌드 중 하나로 건강을 성장과 자기 계발의 한 종류로 여기는 '건강 스펙 시대(Spec for Healthy Life)'를 예상한 바 있다.
 
이에 부합해 식음료 업계는 단백질, 콜라겐, 아르기닌 등 다양한 원료를 첨가한 음료 및 식사 대용식을 출시, MZ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현대약품의 식사 대용식 브랜드 365meal은 이너뷰티를 중요시하는 2040 여성을 겨냥해 신제품 ‘365meal 바나나콜라겐’을 선보였다.
 
‘365meal 바나나 콜라겐’은 1000Da 이하의 ‘저분자피쉬콜라겐’ 3%를 함유해 체내에 필요한 콜라겐을 간편히 섭취할 수 있으며,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및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85mg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밀, 율무, 귀리 등 건강한 곡물의 진한 고소함과 바나나 농축 분말의 달콤함, 오트 크런치볼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외 식이섬유 9g, 단백질 12g을 더해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365meal’은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그래놀라, 바나나콜라겐, 블랙푸드, 비건(단호박), 이천쌀 등 7개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