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고려은단, 가을맞이 ‘가을 건강 기획전’ 진행
고려은단, 가을맞이 ‘가을 건강 기획전’ 진행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10.0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면역력 강화 비타민부터 명절 이후 장 건강, 간 건강 위한 제품까지

고려은단이 추석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밤낮의 일교차가 커지는 10월 환절기를 위한 ‘가을 건강 기획전 원데이 세일 프로모션’을 4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철 활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각종 비타민 제품은 물론, 추석 명절 과식, 과음으로 잃기 쉬운 장 건강과 간 건강에 각각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과 밀크씨슬 등 다채로운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고려은단 헬스케어 브랜드스토어에서 고려은단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15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문 당일 발송, 네이버 내일도착 보장 혜택이 제공된다.
 
4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멀티비타민 올인원 △메가도스B 비타민B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퓨어 밀크씨슬 등 가을철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관심에 맞춘 고려은단 인기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과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루 1병으로 활력을 챙기는 비타민 음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플러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