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 건강기능식품 ‘한가위 빅세일’ 진행
휴온스, 건강기능식품 ‘한가위 빅세일’ 진행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3.09.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추석맞이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휴온스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메리트C, 락토페린, 침향환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3개월분 구매 시 써니 비타민D 젤리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공식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 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메노락토’는 국내 최초의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은 2017년 과학기술부 산하 정부 출연 연구 기관인 한국식품연구원(원장 백형희)으로부터 기술이전 받은 신소재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대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광명 침향환’은 휴온스의 노하우로 만든 프리미엄 건강환이다. 인도네시아산 고품질 침향과 100% 국내산 벌꿀을 배합해 남녀노소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본연의 맛과 영양을 위해 부형제와 첨가물을 최소화했으며, HACCP 인증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규격화된 방식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쇼핑백으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좋다.

휴온스푸디언스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이너셋은 오는 30일까지 자사몰과 공식 스토어팜에서 대표 건기식 제품들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이너셋몰 신규 가입 시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며, 전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피쉬콜라겐 1박스를 무료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