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위시헬씨, 한가위 맞아 '브랜드 아트 팝업' 오픈
삼진제약 위시헬씨, 한가위 맞아 '브랜드 아트 팝업' 오픈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08.3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8일,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진행… 전시관과 굿즈 등 브랜드 체험 운영

삼진제약(대표 최용주)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한가위를 맞아 오는 9월 2일부터 8일까지 브랜드 체험관 형태의 ‘위시헬씨 아트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아트팝업 행사는 성동구 공익문화공간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진행되며, 현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위시래빗’으로 변신한 ‘베니’를 통해 ▲위시래빗 아트 전시 ▲위시래빗 피규어 컬러링 체험 ▲굿즈 & 플리마켓 등 즐거운 체험과 추억을 제공하기 위한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트 전시장에서는 7m에 이르는 대형 ‘위시래빗’ 조형물과 작고 귀여운 소형 피규어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각 조형물 앞에서 인증샷은 물론 별도의 포토 부스도 마련돼 이를 활용할 수 있다.

피규어 컬러링은 ‘나만의 위시래빗’을 만드는 체험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준비 된 피규어에 원하는 컬러를 입히는 ‘원데이 클래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첫날인 9월 2일에는 ‘위시헬씨’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진욱 씨가 직접 참여해 고객들과 함께 체험에 나서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피규어 컬러링 체험은 사전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초청된 분들만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마켓온제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굿즈 & 플리마켓에서는 ‘위시래빗’ 한정판 굿즈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장에는 지역의 소상공인이 참여하는 플리마켓도 열릴 예정이다.

이외에 아트팝업 현장에서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마켓온제이’ 마일리지 제공과 ‘위시헬씨’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담당자는 “아트 전시와 컬러링 체험 등 다양한 참여 행사를 통해 우리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의 가치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작가(구경선)의 국민토끼 캐릭터 ‘베니’와의 콜라보를 이룬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위시래빗’으로 변신한 ‘베니’를 통해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고 직접 소통하기 위해 ‘위시래빗’과의 연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지난 7월 서울시청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을 통해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 ‘위시래빗’은 이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23' 행사장 내 조형물 및 이를 활용한 포토존 등의 설치로 참석한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