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위시헬씨 & 귀가 큰 토끼-베니 '위시래빗' 콜라보 브랜드 이미지 강화
삼진제약, 위시헬씨 & 귀가 큰 토끼-베니 '위시래빗' 콜라보 브랜드 이미지 강화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08.1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 ‘위시래빗’ 대형 조형물과 굿즈, 한정판 에디션 등 선보일 예정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으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 
(사진제공 : 삼진제약)
(사진제공 : 삼진제약)

삼진제약(대표 최용주)이 2023년 토끼의 해를 시작으로 자사의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와 인기 토끼 캐릭터 ‘베니’(작가 구경선)와의 장기적인 콜라보를 진행중에 있다. 

베니는 싸이월드 미니홈피 스킨에서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까지 꾸준히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다.

삼진제약은 지난 2020년 7월, 고객이 ‘언제나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Wish you a healthy life’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현재 ‘위시헬씨’는 대표품목으로 성장한 맞춤 건기식 올인원 팩 ‘하루엔진’ 시리즈, 효과 좋은 다이어트 ‘비컴핏’, ‘리턴핏’, 젤리타입 숙취해소제 ‘파티히어로’ 등 다양한 제품 군을 갖춰 오고 있다. 

삼진제약은 자사 운영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Market on J)’와 그밖의 유통 채널을 통한 브랜드 파워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위시헬씨’와 ‘위시래빗’ 콜라보를 이룬 ‘귀가 큰 토끼 - 베니’는 시청각 장애인 작가인 자신을 대신해 사람들 이야기를 많이 들으라는 소통의 염원이 담겨 있다. 

‘귀가 큰 토끼-베니’는 ‘위시래빗’으로 재탄생 되어 앞으로 더욱 많은 소통을 통해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의 가치 전도사로서 대중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향후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 ‘위시래빗’ 대형 조형물과 굿즈, 한정판 에디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최근에 서울시청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에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 ‘위시래빗’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23'에서 조형물과 이를 활용한 포토존 등의 설치로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최용주 삼진제약 대표는 “소통의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토끼 캐릭터 ‘베니’와 ‘위시헬씨’ 브랜드가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기쁜 마음이다”며 “향후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위시헬씨 브랜드의 가치와 더 친근한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