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서울시와 관광 활성화 MOU 체결
삼진제약,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서울시와 관광 활성화 MOU 체결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07.2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관광객 및 시민 대상 체험 프로그램 확충 등에 협력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이 자사의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와 연계해 서울시와 관광 상품 활성화 및 홍보 마케팅 강화 등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관광 및 체육 관련 행사 운영 ▲국내 외 관광객 및 시민 대상 체험 프로그램 확충 등에 목적을 두고 있다.

앞으로 삼진제약은 서울시와 협력으로 시의 공식 관광 행사에 방문 및 참여를 하게 되는 내방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 스팟에 대형 캐릭터 조형물 설치, 방문객들에게 참여 경험을 제공하는 등 행사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한 관광 홍보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이번 MOU 체결 이후 진행되는 첫번째 행사는 7월 28일~30일에 예정된 '책 읽는 서울광장'의 야간 특별 프로그램,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이다. 

삼진제약은 이 기간 동안 '위시헬씨'의 대형 토끼 캐릭터 ‘위시래빗’을 선보일 예정으로,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지선 삼진제약 전무는 “서울 방문 관광객 3000만 시대를 앞두고 삼진제약이 서울시와 협약을 맺게 됐다”며 “ 방문객들에게 서울이 기억에 남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역할과 소임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삼진제약은 지난 2020년 7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설립한 통합 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