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유튜브 광고 온에어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유튜브 광고 온에어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3.06.2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관적 비주얼로 강력한 탄산과 제로 슈거 강조... 여름 탄산 음료 시장 공략
(사진제공 : 현대약품)
(사진제공 : 현대약품)

현대약품이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유튜브 광고 영상을 온에어했다.

현대약품은 본격 경쟁으로 접어든 여름 탄산 음료 시장을 겨냥해 로우스펙(제로 슈거, 저칼로리) 트렌드를 반영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하고, 탄산의 시원함과 제로 슈거의 가벼움을 담은 유튜브 영상 “이제 짜릿하게 즐기자!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신제품의 강력한 탄산과 제로 슈거 라벨을 물방울이 폭발하듯 터지는 화면과 소리를 활용해 탄산이 함유된 ‘스파클링 제로’의 컨셉을 직관적인 비주얼로 강조했다. 해당 영상은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미에로화이바’ 오리지널 제품(350㎖ 동일 용량)과 같은 9000mg의 식이섬유를 함유했으며, 제로 슈거, 탄산의 조합으로 당 섭취에 대한 부담을 덜고 청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건강과 운동에 대한 MZ세대의 관심과 제로 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했다”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탄산의 짜릿함과 제로 슈거의 가벼움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