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메딕스, 中 합작 브랜드 ‘더마 레비’ 론칭
휴메딕스, 中 합작 브랜드 ‘더마 레비’ 론칭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06.1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 샹리 바이오텍과 현지 시장 공략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중국 샹리 바이오텍(Shang-Li Biotech)과 합작사업 브랜드 ‘더마 레비(Derma Revie)’를 론칭했다.

더마 레비는 앞선 기술력과 고기능성 성분을 담은 차별화된 제품으로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최근 ‘수딩 리페어링 크림’과 ‘수딩 리페어링 로션’ 등 보습 제품 2종을 중국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에 등록해 오는 7월부터 중국 전역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수딩 리페어링 크림과 로션은 치마버섯에서 추출한 고순도 ‘베타글루칸(β-glucan)’에 특허 받은 더마 수딩 콤플렉스(Derma soothing complex)를 더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마데카소사이드와 마데카식애씨드 등 4가지 복합 병풀 성분에 판테놀, 알란토인과 같은 유효성분을 배합해 외부 환경에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휴메딕스는 이번 수딩 리페어링 제품을 시작으로 더마 레비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중국 시장의 영향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휴메딕스는 최근 자체 브랜드 ‘엘라비에 리바이탈렉스 앰플’의 NMPA 등록도 마쳤다. 엘라비에 리바이탈렉스 앰플은 PDRN 및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병의원을 중심으로 유통을 이어가며 향후 엘라비에 글로우렉스 앰플 등 프리미엄 앰플 라인을 확대할 방침이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앞으로도 휴메딕스의 차별화된 고기능성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라인업을 확대해 중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메딕스는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CBE(China Beauty Expo)와 CIBE(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에 참가해 바이어들을 상대로 엘라비에 리바이탈렉스, 글로우렉스 등 프리미엄 앰플 라인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들의 호평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