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비타푸드 유럽’서 프로바이오틱스 등 기능성 소재 홍보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비타푸드 유럽’서 프로바이오틱스 등 기능성 소재 홍보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3.05.1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자체검증 GRAS’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20여종 등 좋은 반응 얻어
(사진제공 :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사진제공 :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이장휘)가 ‘비타푸드 유럽 2023’에 참가해 프로바이오틱스 관련 원료 및 제품, 기술력 등을 홍보했다.

‘비타푸드 유럽’은 헬스케어 식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유럽 최대 규모 전시회로, 올해 행사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됐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행사장 내 한국관 구역에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를 비롯한 기능성 소재와 4중 코팅 공법 등의 원천기술을 소개했다.

또 다양한 국가의 업체 및 관계자들과 사업 미팅을 활발히 진행하였으며, 특히 회사가 보유한 20여 종의 미국 ‘자체검증 GRAS’(Self-Affirmed Generally Recognized As Safe) 원료 등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미국 GRAS 외에도 헬스캐나다 NHP 등록, 할랄(halal) 및 코셔(kosher) 인증 등 개별 시장의 특성에 부합하는 요건 취득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가며, 동시에 차별화된 원료와 소재, 현지 맞춤 전략 등을 발판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한편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관련 원천 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2016년 설립된 일동홀딩스 계열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이다.

독자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를 비롯한 다수의 기능성 소재, 안정성을 높이는 4중 코팅 특허 공법 등을 앞세워 국내외 유수의 업체에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제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