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게보린’,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진통제 부문' 8년 연속 대상 수상
삼진제약 ‘게보린’,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진통제 부문' 8년 연속 대상 수상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05.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회장(왼쪽)과 진성환 삼진제약 이사(사진제공 : 삼진제약)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회장(왼쪽)과 진성환 삼진제약 이사(사진제공 : 삼진제약)

삼진제약(대표 최용주)의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 키 주관) 진통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게보린’ 브랜드는 2016년부터 8년 연속 고객충성도 1위에 선정되는 기염을 토하며, 대한민국 대표 진통제 브랜드로서의 공고함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는 글로벌 고객충성도 평가 지수(BCLI)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 의도를 평가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주관사인 브랜드키는 지난 27년간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의 순위와 평가 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조사 기관으로 브랜드 고객충성도 분야의 전문 기관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3월부터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설문이 병행 진행됐다. 

삼진제약 ‘게보린 정’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 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평가항목을 합산한 최종점수에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진통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1979년 출시 후, 올해 44주년을 맞은 삼진제약 ‘게보린 정’은 검증된 빠른 효과로 소비자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진통제이다. ‘한국인의 두통약’이라는 애칭과 함께 ‘게보린 브랜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두통, 치통, 인후통 등 다양한 통증과 해열에 ‘게보린 정’ ▲아세트아미노펜 단일 성분 해열진통제 ‘게보린 브이 정’ ▲초기 감기 타겟으로 아세트아미노펜과 비타민이 복합된 해열진통제 ‘게보린 쿨다운 정’ ▲생리통 특화 진통제 ‘게보린 소프트 연질 캡슐’ ▲근육통, 어깨 결림 해소를 위해 마그네슘이 복합된 ‘게보린 릴랙스 연질 캡슐’ 등, 통증 별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진통제 시장에서 흔들림 없는 강자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나가고 있다.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는 “게보린 브랜드의 8년 연속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은 대한민국 대표 진통제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분발하라는 말씀일 것이라 여기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약을 만들어 이에 보답 드릴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