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광동제약, 당류∙칼로리 제로 블렌딩티 ‘비앙떼’ 출시
광동제약, 당류∙칼로리 제로 블렌딩티 ‘비앙떼’ 출시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04.0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시아 허니로 자연스러운 단맛… 블렌딩티의 질감∙풍미는 그대로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당류∙칼로리 제로 블렌딩티 ‘비앙떼’(사진)를 출시했다.

비앙떼는 불어로 ‘좋은(bien) + 티(thé)’의 합성어로 향긋한 차와 조합이 좋은 원료를 블렌딩한 RTD 차음료 브랜드다. 

이번에 허니자몽블랙티, 허니유자캐모마일 2가지 풍미로 선보이며, 아카시아 허니를 함유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면서 당류와 칼로리 함량을 제로(ZERO)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허니자몽블랙티는 스리랑카의 티보드가 선정한 우수한 티팩토리 뉴비사나칸데(New Vithanakande)의 홍찻잎을 사용해 신선하고 깊게 느껴지는 향긋함을 담았다. 허니유자캐모마일은 전남 고흥의 유자와 크로아티아산 캐모마일 허브잎을 사용해 향긋함과 상큼함이 서로 잘 어우러진다.

비앙떼는 광동제약 F&B 전용몰 광동상회와 11번가, SSG 등 주요 온라인 스토어와 슈퍼마켓 등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로 차음료를 출시했다”며 “비앙떼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지녀 커피전문점에서 마실 수 있는 블렌딩티를 어디서나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비앙떼 출시를 기념해 광동상회에서 구매시 1+1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품 라벨을 분리해 뒷면에 인쇄된 8자리 숫자를 QR코드로 안내된 페이지에 입력하면 호텔식사권, 애프터눈티 이용권 등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라벨 및 광동제약 SNS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