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핏펫, 반려동물 위한 '2022년 연말결산 박싱데이(Boxing Day)’ 진행
핏펫, 반려동물 위한 '2022년 연말결산 박싱데이(Boxing Day)’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12.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섹트업, 캐츠랑, 잇츄, 냥쌤, 플라고 등 다양한 브랜드 인기 제품 최대 81% 할인

핏펫(대표 고정욱)이 '2022년 연말결산 박싱데이(Boxing Day)’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내년 1월 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2022년 연말결산 박싱데이(Boxing Day)’ 기획전은 한해 동안 핏펫몰 이용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았던 베스트셀러 사료와 간식, 용품 등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핏펫몰에서 22년도에 많은 사랑을 받은 강아지 사료는 동애등에를 이용해 만든 ‘인섹트업 하이포알러지’다. 국내산 동애등에를 원료로 만들어 알러지 걱정을 덜었으며, 관절과 슬개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틴, 글루코사민 등이 함유돼 반려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고양이 국민사료로 알려진 캐츠랑이 가장 사랑받은 고양이 사료에 올랐다. 까다로운 고양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평가받는 캐츠랑은 균형 있는 영양배분, 합성보존제 무첨가, 다양한 비타민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집사들의 끊임없는 선택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씹으면서 구강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강아지용 간식 잇츄와 고양이의 성장기 별 필수 영양소가 담긴 냥쌤 성장스틱의 인기가 높았다. 반려용품 중에서는 손쉬운 구강관리가 가능한 플라고 치약과 손가락 칫솔패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먼지 날림이 없는 냥쌤 감동모래 카사바 제품이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