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HK이노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첫 발간
HK이노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첫 발간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11.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후행동, 동반성장, 지역사회 임팩트, 컴플라이언스 등 ESG 전략 방향성인 ‘4C’ 담아

HK이노엔(HK inno.N)이 ESG 경영 전략과 주요 활동 및 성과를 담은 첫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HK이노엔은 이번 ‘2021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시작으로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함으로써 ESG 성과와 활동에 대해 투명하게 공개할 계획이다.  

최근 사회적으로 비재무적 성과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HK이노엔은 환경(Environmental),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 각 분야의 성과에 대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가이드라인(Global Reporting Initiative)’, ‘지속가능성회계기준위원회(Sustainability Accounting Standards Board)’ 기준에 따른 ESG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HK이노엔의 4가지 ESG 전략 방향성인 ‘4C’ ▲Climate Action(환경을 고려한 비즈니스 운영) ▲Collective Growth(구성원의 성장을 고려한 성장) ▲Community Impact(지역사회를 위한 임팩트 창출) ▲Compliance Management(컴플라이언스 기반 리스크 관리 강화)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는 “첫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통해 ESG 경영 실천 기조를 더욱 강화하고, 장기적 관점에서 기업가치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HK이노엔은 임직원, 고객, 주주, 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HK이노엔의 ‘2021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전문은 HK이노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