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양약품, ‘초임계알티지오메가3 트리플프로’ 출시
일양약품, ‘초임계알티지오메가3 트리플프로’ 출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2.06.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체 흡수와 체내 이용률이 높은 rTG 타입... 목넘김 편한 소형 사이즈 캡슐
혈행 건강, 눈 건강, 항산화 작용까지 EPA 및 DHA 함유유지, 비타민E 함유 복합기능성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이 저온 초임계추출 rTG오메가원료가 함유된 '초임계알티지오메가3트리플프로’(사진)를 출시했다.

'초임계알티지오메가3트리플프로'는 독일 KD Pharma사의 유럽특허를 받은 초임계 공법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어유가 함유됐다. 

KD-PUR 특허공법은 오메가3 원료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용매 이산화탄소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열 손상을 최소화해 추출하는 공법이다. 짧은 시간 정제를 통해 산패 위험도를 감소하였으며, 첨단 공법을 통해 높은 순도의 정제어유를 생산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초임계알티지오메가3트리플프로'는 독일 KD Pharma사의 독자적인 유럽특허공법 원료를 100% 사용했다.

또한 생체 흡수와 체내 이용률이 높은 rTG타입이다. rTG타입 분자구조는 자연 분자 형태와 유사하게 복원한 최신 기술로 EE형을 다시 정제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인 형태로 생체 흡수와 체내 이용률이 높다. 

목넘김이 편한 작은 사이즈 캡슐로 거부감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소형 어종(엔초비 등)에서 추출해 중금속,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하며 혈행,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와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가 함유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초임계알티지오메가3트리플프로'는 고품질, 고순도 초임계추출 rTG오메가3를 사용한 제품으로 높은 온도를 가하지 않고, 핵산과 같은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어린이, 임산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