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동제약, ‘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이벤트 진행
일동제약, ‘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이벤트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5.0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5일까지 ‘마이니·지큐랩’ 특가전···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일동제약(대표 윤웅섭)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15일까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 ,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lab)’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일동몰등에서 특가전을 비롯해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제공,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 제공 : 일동제약)
(사진 제공 : 일동제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는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 스토어에서 일부 상품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전을 마련했다.

‘B타민 특가전을 통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등에 필요한 비타민B 8종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이 함유된 마이니 슈퍼비 스트레스 피로케어세트 상품과 추가 사은품 등을 선보인다.

 ‘마이니 키즈 특가전에서는 어린이 건강을 위한 마이니 면역 홍삼젤리 마이니 면역앤 브레인 홍삼진액 키즈홍삼 마이니 지니키즈 면역비타젤리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아연&C 등을 할인 판매한다.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lab)’은 네이버 지큐랩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정의 달 행사로 어린이 영양 간식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 면역젤리세트를 20% 할인 판매하고, 조건에 따라 지큐랩 우리아이 유산균 · 프리바이오틱스체험분, 추가 할인 쿠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셀레늄 등이 함유된 지큐랩 100억 생유산균 골드와 유산균이 만들어 내는 이로운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 등 다양한 지큐랩 시리즈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