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심플로그’ 비건 스킨케어 신제품 3종 출시
삼진제약, ‘심플로그’ 비건 스킨케어 신제품 3종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5.0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에센스토너, 퓨어폼클렌징, 하이드로크림 선보여···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도 완료

삼진제약(대표 최용주)은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의 기초 신제품 3(더블에센스토너, 퓨어폼클렌징, 하이드로크림)을 출시했다.

먼저 더블에센스토너는 세안 후 첫 번째로 사용하는 에센스형 토너다.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돼 보습을 채워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리해 다음 스킨케어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

숙성 사과보다 높은 함량의 폴리페놀이 함유돼 있는 풋사과의 특허성분 애플페논이 들어있어 피지분비완화 및 조절 효과가 있다. 이로 인해 더워지는 계절에 사용하기 좋으며 사탕수수추출물, 아이리쉬모스추출물, 베타글루칸도 함유돼 피부결 관리 및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24시간 보습력과 피부결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해 효능을 검증했다. 

 

(사진 제공 : 삼진제약)
(사진 제공 : 삼진제약)

 

전성분 단 5개로 만들어진 퓨어클렌징폼은 탱글한 수분젤이 피부 노폐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고 개운하게 제거해준다. 퓨어클렌징폼은 투명한 젤 형태의 폼클렌저로 발효인삼으로부터 추출한 액티브 성분인 하이드록시스테아릭애씨드를 함유해 모공개선에 도움을 준다.

임상 결과, 모공 속 노폐물 98.9%, 초미세먼지 97.6%의 세정력을 나타냈다. 특히 세안 후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하이드로크림은 사계절 놓칠 수 없는 보습 크림으로 일상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피부장벽개선에 도움을 주는 가볍고 촉촉한 타입의 제품이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한 무화과추출물과 피토스핑고신이 피부 보습 및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량을 낮추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수분력 관련 임상 결과, 도포 직후 보습력이 109.9% 증가했으며 24시간 후 27.1% 증가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주 사용 후 손상된 피부 대비 수분손실율은 약 60% 감소하는 효능을 확인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심플로그 3종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브랜드 신뢰성을 더욱 높였다. 

삼진제약 심플로그 정자혜 PM심플로그 기초 스킨케어 3종은 습도가 낮고 일조량이 늘어나는 시기, 보습 관리를 통한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브랜드 론칭을 통해 지난 1월 출시된 심플로그 선블록 제품과 함께 간편한 데일리 기초 화장품으로 남녀노소에게 어필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