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TV CF 온에어... 일상 속 미에로화이바가 필요한 순간 담아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TV CF 온에어... 일상 속 미에로화이바가 필요한 순간 담아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5.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현대약품)
(사진제공 : 현대약품)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이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새로운 TV CF를 온에어했다.

일상 속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상황과 함께 메시지를 전달했던 지난 TV CF와는 달리, 이번 영상은 일상에서 미에로화이바가 필요한 순간을 보여주며 제품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취미와 음미, 가미 등 총 3가지 키워드와 함께 취미를 즐길 때, 음식 먹을 때, 친구들과 함께 하는 순간에 맛있는 음료로 미에로화이바를 소개하며 ‘마시는 식이섬유, 맛있는 식이섬유’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또 이번 영상은 기존 미에로화이바 TV CF에서 보여줬던 경쾌하고 발랄한 분위기와는 달리, 차분하고 감성적인 느낌과 색감, BGM 등을 사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순간에 맛있게 즐기는 음료로 미에로화이바를 제시하며, ‘맛있는 식이섬유’ 라는 메시지에 포커스를 맞췄다” 며 “취미와 음식 등으로부터 즐거움과 행복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게 어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