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현대홈쇼핑 진출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현대홈쇼핑 진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4.2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마이녹셀)’이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현대홈쇼핑에 진출한다.

마이녹셀이 GS홈쇼핑과 CJ온스타일에 이어 오는 28일 현대홈쇼핑에도 론칭하게 된 것.

현대약품은 28일 오후 7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마이녹셀 400ml 제품 4개와 100ml 체험제품 1개, 6ml 파우치 타입 5개, 앰플 60ml 1개로 구성된 ‘싱글’과, 싱글에 수량을 각각 두 배씩 더한 ‘더블’, 총 2종의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가정의 달 선물로도 준비할 수 있도록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마이녹셀은 현대약품이 탈모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 독자 조성한 특허 성분 3종을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탈모 치료에 효과적인 성분 연구부터 특허 획득, 제품 개발까지 10년 이상 걸려 완성됐다. 지난해 출시 후 진행한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초당 7개씩 판매되며 예상 매출의 150%를 달성하기도 했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은 여러 홈쇼핑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매출 볼륨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했다”며 “차후 다양한 채널 론칭을 통해 3년 이내 탈모(케어) 샴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해외 탈모 시장의 높은 성장세에 따라 미국과 중국을 비롯해 동남아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