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안국약품,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남자 프로배구단과 후원
안국약품,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남자 프로배구단과 후원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3.1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원더 제품 후원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남자 프로배구단(사진제공 : 안국약품)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남자 프로배구단(사진제공 : 안국약품)

안국약품(대표 원덕권)이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남자 프로배구단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안국약품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원더(AWONDER)는 빅스톰 남자프로배구단에게 눈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는 제품인 토비콤과 혈행, 혈압,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는 원더풀 플로우 부스터 제품을 지원키로 했다. 

토비콤은 일반의약품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돼 그간 눈 관련 영양제 시장에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출시된 건강기능식품 ‘토비콤’은 현대인에게 가장 필요한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헤마토코쿠스(1일 권장량 100%)가 함유됐다. 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 A(영양성분 기준치 143%), 그 외 비타민 B군 4종에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판토텐산이 들어 있다.

또한 원더풀 플로우 부스터는 혈행∙혈압∙콜레스테롤 종합 건강기능식품으로 혈행 개선이 필요하거나, 높은 혈압이 고민일 경우 섭취를 권장한다. 

토비콤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 브랜드(데일리 종합영양제 부문/눈영양제 부문)에 각각 수상하여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토비콤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전력 빅스톰 남자프로배구단 선수들에게 좀 더 활력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여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