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랩클’, 쇼호스트 권미란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현대약품 ‘랩클’, 쇼호스트 권미란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12.0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7일 오후 7시 쇼핑 라이브··· 랩클 할인 판매,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추첨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이달 7일 오후 7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랩클이 최근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명예의 전당 14주 연속 1에 오른 것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

CJ온스타일 출신 뷰티 전문 쇼호스트 권미란과 함께 하는 이번 방송에서 현대약품은 랩클의 전 제품 또는 패키지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증정하며, 방송 중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앰플’,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3종이다. 특히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1500PPM이 함유됐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랩클은 각종 테스트와 소비자 리뷰 플랫폼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겨울철 고보습 안티에이징 제품으로서 랩클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