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국제약, 창립 53주년 기념 '메이올웨이즈'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 창립 53주년 기념 '메이올웨이즈' 프로모션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10.0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행, 관절 관련 건강기능식품 및 인기 제품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Always)가 동국제약 창립 53주년를 기념해 이달 21일까지 전국 53개 메이올웨이즈 백화점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테마는 ‘혈행∙관절 베스트 상품전’으로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이올웨이즈 인기 제품들을 최대 69%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품목에 따라 3+1 프로모션과 각기 다른 제품 4개를 구매시 25% 할인을 제공하고, ‘센텔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700’과 ‘콜라겐사이언스 RX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의 신제품도 선보인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브랜드 상품권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시 식이섬유 ‘화이바크런치’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메이올웨이즈는 ‘May I Help you? Yes, May Always’라는 컨셉과 ‘언제나 싱그러운 5월 같은 프리미엄 그린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이다.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들은 물론, 시서스 추출물 성분의 다이어트 제품, 스웨덴 직수입 유산균, 크릴오일, 멀티비타민 등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국 53개 백화점에 위치한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