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국제약,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모집
동국제약,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모집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9.3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7일 중년 여성 대상 비대면 클래스 진행··· 10월 10일까지 접수, 70여명 참가자 선발

동국제약(대표 오흥주)1027일 개최되는 ‘2021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1월 처음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에는 1천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면서 비대면 클래스에 대한 인기를 실감했다. 네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온라인 클래스도 화상대화 서비스 (ZOOM)’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특히 갱년기 증상 중 삶의 질을 떨어뜨리고, 생활의 균형을 깨는 수면장애를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을 위한 클래스로 준비했다. 이날은 긴장된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손으로 만드는 인테리어 아이템인 점토캔들 만들기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2021 훼라민퀸 클래스(이미지 제공 : 동국제약)
2021 훼라민퀸 클래스(이미지 제공 : 동국제약)

 

신청 후 선정된 70여명의 참가자들에게는 재료가 담긴 KIT와 설명서가 사전에 개별 주소지로 배송돼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에 동참하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1010일까지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한 팩데믹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외부 활동의 제약으로 스트레스가 더욱 커질 수 있는 상황에서 이번 클래스가 갱년기 여성들의 심리적 증상 극복과 삶에 활력을 줄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형태의 비대면 프로그램을 통해 중년 여성들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넓혀 가겠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중년 여성 대상으로 진행된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무드등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플라워 클래스 등 갱년기의 심리적신체적 증상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고 다양한 주제로 진행돼 왔다. 또한 클래스 참가자들의 작품은 훼라민퀸 홈페이지에 전시돼 높은 호응도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