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양약품, '엉덩이 탐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4종 출시
일양약품, '엉덩이 탐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4종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9.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기 어린이에 도움... 엉덩이 탐정 캐릭터 이린이들에 친밀감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이 아동 베스트셀러인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엉덩이탐정)과 ‘제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에 엉덩이 탐정 캐릭터를 담아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우선 어린이 건강식품 베스트셀링인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 ‘엉덩이탐정 멀티비타’ ‘엉덩이탐정 홍삼키즈쑥쑥’, ‘'엉덩이 탐정 뼈튼튼 칼슘면역젤리’4종의 제품에 캐릭터를 접목시켜 대중에게 선보였다.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은 6종 혼합유산균과 모유 유래 유산균을 하루 1포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달콤한 딸기향이 첨가돼 유산균을 꺼리는 아이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또 ‘엉덩이탐정 멀티비타’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 비타민 5종(비타민A, B1, B6, C, 나이아신)과 더불어 9종의 추가 원료 배합돼 성장기 어린이의 정상적인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엉덩이탐정 홍삼키즈쑥쑥 멜론맛’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하였으며 녹용발효추출물 및 체내에 생성되지 않는 8종의 필수 아미노산을 부원료로 사용했다.  

‘엉덩이탐정 뼈튼튼 칼슘면역젤리’는 칼슘, 아연 및 비타민D 등 성장기 아이를 위한 3종 기능 성분을 함유한다. 특히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추가돼 성장발육이 필요한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 시리즈는 아이큐가 1104에 달하는 '엉덩이 탐정'이 뛰어난 추리력과 판단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추리 동화이다.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이야기로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전체 종합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