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종 출시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종 출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1.08.18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심비∙가성비 동시 만족··· 맞춤형 유산균 시리즈

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은 합리적인 가격의 맞춤형 유산균 제품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종을 출시했다.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종은 이너셋 장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 올인원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이너셋 장건강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 이너셋 장건강 슬림 바이오틱스 듀얼로 구성했다. 맞춤형 특허유산균과 기능성 소재를 이용해 소비자들이 기호와 목적에 맞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게 특징이다.

 

휴온스내츄럴이 출시한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종
휴온스내츄럴이 출시한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종

 

제품별로 살펴보면, 이너셋 장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 올인원은 기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의 리뉴얼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뿐 아니라 포스트바이오틱스 (사균체유산균)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뼈건강, 장건강까지 4중기능성을 단 1포로 섭취할 수 있다.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김치유래 특허유산균과 아연을 함께 담아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온 가족용 제품이다.

이너셋 장건강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을 함께 담아 피부건강 기능성을 더했으며, 특허유산균과 함께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부원료를 담았다.

이너셋 장건강 슬림 바이오틱스 듀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를 담아 기능성을 더했으며 특허유산균 IR52외에도 식이섬유, 알로에 등의 부원료가 포함됐다.

이번 신제품 4종은 모두 글로벌 유산균 제조사 다니스코사의 17종 유산균을 사용해 다양한 균주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10CFU 보장유산균이다. 또한 분말형태의 스틱포 포장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냉장보관 없이 실온 보관이 가능한 생유산균 제품이다.

이너셋 관계자는 이너셋 유산균 시리즈는 대상과 효능별로 제품을 다양화 시키고 기호에 맞게 세분화해 새롭게 리뉴얼 했다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맞춤형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너셋 장건강 유산균 4은 이너셋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이너셋몰을 비롯한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