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양약품, 6년근 홍삼 함유 '엉덩이탐정 홍삼키즈쑥쑥 멜론맛' 출시
일양약품, 6년근 홍삼 함유 '엉덩이탐정 홍삼키즈쑥쑥 멜론맛'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7.2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과 콜라보레이션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추리 천재 엉덩이탐정과 콜라보레이션한 ‘엉덩이탐정 홍삼키즈쑥쑥 멜론맛’(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양약품이 최근에 출시한 엉덩이탐정 홍삼키즈쑥쑥 멜론맛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녹용발효추출물 및 과일채소혼합분말과 체내에 생성되지 않는 8종의 필수 아미노산을 부원료로 사용했다. 

진세노사이드란 인삼과 배당체라는 말이 합쳐진 것으로 인삼(홍삼)에서만 발견되는 사포닌을 말하며, 인삼(홍삼)의 사포닌을 다른 사포닌과 구분해 진세노사이드라고 부른다. 특히 엉덩이탐정 홍삼키즈쑥쑥 멜론맛은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이 8mg/g의 원료를 사용해 하루 한 포로 어린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일양약품에 따르면 엉덩이탐정 홍삼키즈쑥쑥 멜론맛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엉덩이탐정 캐릭터 사용함과 더불어 홍삼의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부드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멜론 맛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홍삼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을 가진다고 전했다.

한편 일양약품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엉덩이탐정’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엉덩이탐정은 뛰어난 추리력과 판단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추리 동화로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이야기로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전체 종합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과 ‘엉덩이탐정 멀티비타’ 및 ‘홍삼키즈쑥쑥 멜론맛’이 현재 판매 중이다. ‘신바이오틱스 키즈 딸기맛’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락토올리고당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6종 혼합유산균 및 모유 유래 유산균 총 7종을 함유한다. ‘엉덩이탐정 멀티비타’는 츄어블 형태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 비타민 5종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엉덩이탐정 홍삼키즈쑥쑥 멜론맛은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고품격으로 제조한 우수한 품질의 정품장 제품이며, 일양약품에서 직접 운영하는 일양헬스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