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4기 발대식 개최
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4기 발대식 개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7.0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0명 선정··· 탈·염색 체험 및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 마케팅 참여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지난 1 신촌 복합문화공간 공존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4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지에디터는 이지엔의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보고,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지에디터 4기는 특히 이지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지에디터 4기는 모두 20명이 선정됐으며, 활동 기간은 7~9월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이지엔 브랜드와 앞으로 서포터즈 활동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지에디터 4기는 이지엔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몰 이지엔 스타일에 생생한 제품 후기를 남기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예정이다.

소개가 끝난 이후에는 이지에디터 4기가 앞으로 수행할 미션과 연계된 마케팅 강연이 진행됐고, 인스타그램에서 나의 게시물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꿀팁을 전수받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지에디터 4기에게는 이지엔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이 제공되며, 이지엔 쇼핑몰 포인트 지급 등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한 성과를 낸 서포터즈에게는 시상이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