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화약품, 상처치료제 ‘후시딘’ 신규 TV-CF 캠페인 런칭
동화약품, 상처치료제 ‘후시딘’ 신규 TV-CF 캠페인 런칭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1.05.1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처 지지않아”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연령대 아이들의 도전 모습 담아

동화약품(대표 유준하)이 상처치료제 후시딘의 신규 TV-CF 캠페인을 런칭한다.

이번 TV-CF는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고 보듬는 대표 브랜드로 아이들이 도전하고 넘어지더라도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길 바라는 후시딘의 마음을 담아 제작했다.

광고는 “상처 지지않아”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 광고처럼 감각적인 영상과 비트로 이루어졌으며, 마치 공연 무대와 같은 화려한 색감의 연출이 돋보인다. 이번 TV-CF는 제약 광고에서 보기 드문 카툰 기법을 사용한 편집과 구성으로 여러 매체에 활용될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전 후시딘 광고가 아이들을 상처없이 키우고 싶은 엄마의 응원과 사랑을 담은 ‘엄마의 후~’였다면, 이번 광고는 건강하고 씩씩한 ‘아이들의 후~’를 통해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아이들의 마음과 이를 응원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후시딘은 1980년 출시 이후 약 40여 년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관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후시딘은 상처 원인 및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게, 소비자 편의를 고려하여 튜브형 연고를 비롯해 휴대용 후시딘과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다양한 종류가 만들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