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가정의 달 맞아 봉사활동 진행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가정의 달 맞아 봉사활동 진행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1.05.0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포노인복지센터 관할지역 어르신들에 ‘효 도시락’ 전달··· 전국 노인복지시설에도 지원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지난 4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적립된 () 도시락을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날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의 협조로, 마포노인복지센터 관할지역의 어르신들 집에 방문해 ‘효 도시락을 비대면으로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에 참여한 동국제약 직원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끼니를 거르시는 어르신들이 많이 계시다는 얘기를 듣고 안타까웠다 “효 도시락을 직접 포장하고 전달하면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보람을 느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에서 진행한 '효 도시락' 전달식에 참석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앞줄 왼쪽), 동국제약 구재성 상무이사(앞줄 오른쪽), 인사돌플러스 봉사단원(뒷줄) 

 

앞서 지난달 23일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자사에서 총 15끼니 분량의 간편식과 치약 및 칫솔 등으로 구성된 효 도시락을 포장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동국제약 구재성 상무이사와 봉사단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도시락을 전국의 노인복지시설에 지원하는 전달식도 진행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인사돌플러스의 판매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잇몸의 날’,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면서 국민의 잇몸 건강 증진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2015년부터 매년 온오프라인으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